금수저 드라마, 황태용 서준태 형제였다! 소름 돋는 황현도의 악행들 15_16회
미쳤다.
황태용, 서준태가 형제라니...
어떻게 된건지 금수저 이전부터 정리해보면 서영신은 어린 시절 도신家의 사람이 되고 싶었다.
하지만, 황현도에게는 정혼자 하미연이 있었고 결혼한 두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가 황태용이다.
그런데 권요한이 황현도에게 금수저를 사용했고 ,
권요한의 삶을 살게된 황현도와 서영신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가 바로 서준태다.
이 모든게 황현도의 삶을 살게 된 권요한이 진짜 황현도와 나회장을 죽이는 악행에서 시작된 것이다.
웹툰과 다른 전개는 결말까지도 마지막까지 예측하기 힘든 상태다.
한가지 바란다면 승천과 여진 그리고 태용과 주희의 엔딩은 웹툰과 동일하기를 바라본다.
서영신 : "오빠 우리 준태 나 때문에 죽은 거 아니지. 아니라고 말 좀 해줘..."
15화 서준태는 이철을 죽이고 태용과 황현도마저 죽이려 달려든다. 하지만, 누나로 알고 있었던 서영신이 자신의 엄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자살을 한다. 서영신은 자신을 자책하며 죽은 진짜 황현도의 사진을 보며 우는 모습을 보인다.
이로서 모든 게 밝혀졌다. 권요한의 삶을 살게 된 황현도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가 서준태라는 것을 말이다.
승천 : "네가 황태용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으면 말해 이건 진심이야."
태용 : "난 계속 이승천으로 살 거야. 그렇다고 널 완전히 이해하거나 용서한 건 아니지만 니 사과는 잘 받을게"
이철의 장례식이 끝이 나고 태용과 승천은 운명이 바뀌었던 곳에서 마주하고 승천은 자신의 잘 못된 선택을 사과한다. 서로의 금수저를 돌려주며 자신들의 거처를 결정하는데 서로의 결정은 같았다. 지금처럼 바뀐 삶을 살겠다고 말이다. 하지만 황현도가 원래 권요한이란 사실을 알게 된 승천은 사실을 밝히려 하고 황현도는 승천의 흔들리는 모습을 보고 돌아갈 곳을 없애기 위해 태용을 죽이려 한다.
여진 : "위로할 것 없어 나 사실 너한테 너한테 싫증 나기 시작했거든. 정말이야... 그건 거짓말이고 절대로 놓치고 싶지 않았어 너. 하지만 알아 우린 여기 까지라는 거."
여진이 승천을 찾아가 이별 기사를 쓰겠다며 울며 나타난다. 승천은 아빠의 죽음이 너 때문은 아니라며 위로하고 결국 두 사람은 파혼한다. 여진은 주희에게 파혼 사실을 알리며 승천이 태용으로 살면은 황현도 때문에 이뤄지기 힘들다며 경고한다. 사실, 웹툰 대로라면 여진은 승천과 주희는 태용과 결혼을 해야 하는데 아직까지 드라마에서는 결말을 짐작하기 힘들다.
승천 : "남의 인생을 훔쳤는데 저도 그 대가는 치러야죠 함께 가시죠 아버지"
엔딩이다. 승천은 황현도가 금수저를 쓴 권요한이란 사실을 밝히고 그동안 도신의 비리를 검찰에 알렸다며 함께 자폭하려 한다. 그런데 황현도는 그 사실을 미리 알았고 차회장을 죽인 용의자로 승천을 제보한 것이다. 승천은 경찰을 피해 도망가며 마지막회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차회장 : "우리 회사 살려주겠다고 약속해. 그럼 cctv원본 넘겨주지."
황현도의 악행도 공개됐다. 황현도의 삶을 살게 된 권요한은 자신을 찾아온 진짜 황현도를 죽였고 차회장은 그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으로 황현도를 협박하며 회사를 살리려 했지만 결국 황현도의 손에 죽게 된 것이다. 사건 형장에 마침 황태용이 찾아왔고 황현도는 태용을 기절시키며 누명을 씌운 것이었다.
https://tv.kakao.com/v/433446306
16회 마지막회 예고는 최종회 선공개로 반전을 준다.
서영신은 승천의 방에 작별인사를 아러 들어갔고 거기서 죽어있는 승천을 발견한다.
승천을 기다리는 주희는 119에 실려가는 승천을 바라보며 오열한다.
정말 죽은 걸까? 웹툰과 다른 결말로 흘러가기에 결과는 마지막회에서 확인해야 할 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