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드라마, 돈 쫒는 육성재 연우 운명 바뀐 등장인물 관계도(ft. 원작 웹툰)
오랜만에 웹툰을 원작으로 둔 드라마 "금수저"가 방송된다.
웹툰에서의 금수저는 가난한 집 아이가 우연히 만난 할머니에게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금수저를 받게 되고 부잣집 친구네에서 세끼를 먹으면 주변 사람들의 기억이 바뀌면서 친구의 삶을 살게 되는 이야기다.
거지와 왕자의 이야기 같지만 어딘가 다르다. 동화 속에서는 서로 합의하에 바꾸지만 금수저에서는 아니다.
오로시 부를 꿈꾸는 자의 일방적인 소원 성취극이라고 볼 수 있다.
가난에서 벗어 날 수 있다면 뭐든 할 수 있는 이승천은 육성재가 연기했고 태어날 때부터 로얄 금수저로 태어난 황태용은 이종원이 맡았다. 두 남자를 좋아하는 나주희, 오여진역은 정채연, 연우가 각각 연기한다.
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정보
이승천 <육성재>
"스타일 좋은 대한민국 흙수저 대표"
편의점 알바에 택배 배달까지 돈이면 뭐든 다하며 흙수저를 벗어나기 위해 노력한다.
돈 없고 깡 좋은 승천에게 부모를 바꿀 수 있는 신비한 금수저가 손에 들어온다.
태용과 운명이 바뀐 승천은 원래의 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
황태용 <이종원>
"대한민국 대표재벌 도신 그룹의 후계자"
뼛속부터 금수저란 말은 황태용을 두고 하나보다. 그림을 좋아하고 돈과 명예 휩싸이지 않는 인물이다.
뒷배경에 굴하지 않으며 아버지를 제일 무서워하며 예술적인 눈을 가지고 있다.
나주희 <정채연>
"UBS방송국 딸이자 황태용의 약혼녀"
방송국 딸로 황태용의 약혼녀로 불리는 걸 싫어하며 귀티가 넘치는 인물.
승천을 사랑하는 주희는 어느 날부터 황태용에게 자꾸 관심이 가며 두 사람 사이에서 갈팡질팡한다.
오여진 <연우>
"서울 제일고 여신으로 오건설 무남독녀 외동딸"
미모도 성적도 1등급으로 황태용과 결혼하는 게 목표다.
금수저로 태어났지만 대한민국 최고의 금수저가 되기 위한 욕망의 화신이다.
승천아 너는 꿈이 뭐야??
"나는 부자 될 거야...돈 많이 벌어서 부자 될거야. 부자가 되면 꼭 살아남을 거야"
"너하고 동갑인 애 집에 가서 그 수저로 밥을 세 번만 먹어 그러면 너하고 걔하고 샤아악 바뀌면서 걔 부모가 네 부모가 되는 거야"
1회 줄거리를 보면 일단 굉장히 마음에 든다. 배우들의 합도 신선하고 정채연, 연우의 연기도 지켜보는 맛이 있을 듯 하다.
금수저 뒷이야기가 궁금하면 미리 웹툰을 접해도 드라마에 몰입하는데 도움이 될 듯 하다.
금토 드라마 금수저는 오는 23일 mbc에서 오후9시 45분에 첫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