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 2019년 상반기 기대작 feat.이나영,이종석
벌써 2018년 마지막 달인데요. 아직 뚜렷한 정보가 나오지 않았지만 2019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내년1월26일 tvn에서 방송 될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뽑을 수 있는데요. 이나영의 9년만의 안방 복귀 작으로도 화제가 되었지만 상대역이 핫한 이종석이라 기대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이나영은 극중 고스펙 경절 단절녀를 맡았으며 이종석은 출판사 편집장 역할이라고 합니다. 이종석은 어딘가 모르게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이나영은 너무 오랜마에 복귀하는 거라 조금더 구체적인 인물 소개와 티저영상이 나와야 극중 캐릭터랑 잘 어울리는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나영이라면 뭐든 잘 소화하지 않을까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번 작품은 아이가 다섯,연애의 발견,로맨스가 필요해의 정현정작가의 작품이며 연출로는 OCN라이프 온 마스,tvN 굿 와이프를 연출한 이정효PD가 각각 맡았다고 합니다. 기대되는건 정현정 작가의 작품을 제가 모두 재밌게 봤다는 건데요. 특히 아이가 다섯은 재미뿐만 아니라 주말드라마 탑을 찍은 작품입니다. 오랬만에 컴백하는 이나영이 선택한 작품 인 만큼 뭔가가 다르지 않을까 기대감을 주는데요. 일단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방송예정인 2019년 1월26일을 기다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