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친구, 5회 예고 보셨나요? 벌써 설레네요.
    아리송한 삶/드라마 2018. 12. 12. 16:33

    남자친구, 5회 예고 보셨나요? 벌써 설레네요.

     

    남자친구 지난 주 끝나고 포스팅을 했을때 언제 일주일을 기다리나 싶었는데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5회 예고에서는 주위 시선을 뿌리치고 둘만의 시간을 갖는 수현과 진혁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어떻게 전개 될지 기대됩니다.

     

     

     

    지난 방송은 수현의 전남편은 그나마 수현의 편을 들어 주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문제는 시부모들인데 수현과 진혁의 연애를 가만 보고 있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물론 멜로드라마고 두 주인공이라 결과는 해피 엔딩이겠지하고 보고 있지만 그럼에도 보게 되고 궁금해 하게 되는게 드라마 아니겠어요? 

     

     

     

    4회 마지막 장면에서 박보검의 고백과 송혜교의 눈빛연기 기억하시죠?어찌나 뭉클하던지 끝으로 4회 진혁의 대사를 남기며 5회를 기다립니다.

    김진혁 대사: "대표님! 차수현 대표님! 퇴근 하십까? 저 돈 좀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살테니까 저랑 라면 먹으러 가시죠. 휴게소는 차막히니까 오늘은 저랑 편의점에서 컵라면 드리죠."

    박보검 나레이션: "나의 이 감정이 뭐냐고 묻지 마세요. 아직은 나도 모릅니다. 지금의 나는 당신을 외롭게 두지 않겠다는 것. 그 것입니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수,목 밤 9시30분에 방송됩니다.

     

    https://tv.kakao.com/v/3934496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