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사랑 치유기, 임치우 친부모 찾다 (feat.이유,주철)
    아리송한 삶/드라마 2018. 12. 16. 23:56

    내 사랑 치유기, 임치우 친부모 찾다 (feat.이유,주철)

    주말에는 나의 치유기!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를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내일하려 했지만 드디어 밝혀지는 출생의 비밀때문에 이른 포스팅을 하게됐습니다. 끝나자 마자 다음주가 빨리왔으면 했는데요. 고맙게도 MBC에서 예고를 해줘서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었습니다.

    40회 마지막 장면은 소름 돋을 정도로 쪼여왔는데요. 임치우가 어릴적 부르던 이름이 공주인 것을 기억해 내면서 한수그룹 자택으로 찾아가는 장면인데요. 집에는 정효실(반효정)만 있는 상태인데 치유가 들어가고  치유 찾는걸 방해하는 허송주(정애리)가 바로 따라 들어갔기 때문인데요. 저는 이번에도 허송주의 방해로 밝혀 지지않겠구나 했는데 다행히 밝혀 지면서 감격적인 엔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소유진의 연기를 평소 좋아했지만 이런 연기는 정말 볼때마다 소름 돋고 실감나는 것 같습니다. 다음 주는 유전자 검사까지 하는 것 같았는데요. 예고에서 한가지 찜찜한것은 허송주가 무슨 계략을 꾸미는 것이 아닌가 싶은 장면이 잠시 나와서 인데요. 그래도 다른 드라마랑은 다르게 출생의 비밀을 생각보다 빠르게 밝혀 줘서 시청자 입장에서 더 재미있게 느껴 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내 사랑 치유기에서 유독 관심있게 보고 있는 커플  최이유♡임주철 두 사람의 로맨스 인데요. 이번 주는 분량이 생각보다 적게 나와서 아쉬웠지만 버스 정류장에서 고백이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도 치우가 가족을 찾으면서 조금은 꼬일 것 같지만 그래도 주철과 치우가 친남매가 아니니 앞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나의 치유기가 되고 있는 내 사랑 치유기 다음주를 기다려 볼까요? 

    <사친출처: MBC 내 사랑 치유기 방송 캡처>

    댓글

Designed by Tistory.